포스코 관계자는 장 전 사장은 성품이 온화하고 합리적이며 조직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그룹 내 매출 비중도 압도적이다.철강산업 이해 없이 포스코그룹을 꾸려나가기 어려운 이유다.
철강마케팅솔루션실장.앞으로 과제는 최근 경기침체와 원가 상승으로 침체 빠진 철강사업의 부활이다.후보군에는 장 전 사장을 비롯해 포스코 출신인 김지용 포스코홀딩스 미래연구원장(사장).
세계 철강 시장의 재편도 빨라지고 있다.내달 정기주주총회에 추천하는 안건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전중선 전 포스코홀딩스 사장과 외부 인사인 권영수 전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
인공지능(AI) 신기술을 이용한 제철소 스마트팩토리 체계를 구축해 국내기업 최초로 세계경제포럼 ‘등대공장 선정을 주도하고.다만 과세당국이 이를 ‘근로소득으로 볼 경우 세금은 크게 늘어난다.
2021년 1월 1일 이후 출생아에게 개인이나 법인이 3년간 1억 원 이내로 기부할 경우 지원받은 금액을 면세해주자는 것이다.기재부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가 전 국민의 관심 사안이 된 만큼 정부 차원에서 여러 가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출산장려금을 근로소득과 증여뿐만 아니라 다른 방식으로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여러 방안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획재정부는 8일 출산장려금의 세제 혜택 방안에 대한 검토에 들어갔다.기업이 출산·보육과 관련해서 근로자에게 지원금을 주거나.